top of page

blog

HOME   |   커뮤니티   |   blog   |  게시물

10월 26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로보월드 참가

2022.10.31


10월 26일부터 10월 2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로보월드에 민트로봇이 참가했습니다.


원통형 스카라 로봇 (모델명 PCA6R600)은 국내에서 민트로봇만이 보유하고 있는 독특한 형태의 로봇입니다. 원통형 로봇은 작업 평면에 수직으로 움직이며, 360도 반경의 모든 범위에서 작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공간 효율성이 매우 높습니다. 자동화는 물론 요식업 서비스 등 다양한 공정에서 활용이 가능하며 자동화 사례에는 물류 라인에서 제품 박스를 2차 포장하는 공정으로서, 원통형 로봇에 자체적으로 개발한 특수 그리퍼를 부착하여 높낮이가 각기 다른 박스가 들어와도 높이에 관계없이 이송 및 포장을 할 수 있는 자동화 구현 사례입니다. 원통형 스카라 로봇은 박스 물류 라인의 Pick & Place 작업에 최적화된 구조며 높은 가격 대비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멀티쇼터는 각종 비정형 부품이나 다품종 소량 생산에 사용되는 부품 등 라인 자동화가 어려운 부품들을 영상 처리 기술을 이용해 좌표를 인식한 뒤 특정 대상에 정렬 혹은 조립 해줄 수 있는 자동화 설비입니다. 본 자동화 장비는 로봇, 머신비전, 소프트웨어, HMI 등 모든 필요 기술 요소에 대해 민트로봇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부품을 사용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경쟁 제품 대비 압도적인 가격 경쟁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반도체 포장, 카메라 렌즈 모듈 조립 등

조회수 1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