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blog

HOME   |   커뮤니티   |   blog   |  게시물

세계 최초 프리미엄 로봇 가전 '스퀘어민트' 카페쇼 엑셀런스 어워드 수상

2021.11.16


민트로봇은 늘 로봇이나 자동화같은 제조산업 전시회에만 참가를 했었는데요.

이번에 처음으로 20주년을 맞은 국내 최대 식음료 전시회인 '서울 카페쇼'에 참가하였습니다.


20주년을 맞아 체리스 초이스에 선정이 되었고, 신제품 공개 행사인Unpacked(언팩트)쇼에서 발표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첫 참가임에도 불구하고, 카페쇼 엑셀런스 어워드에서 'Made in Korea' 부문에서 수상을 하였습니다.


(주)민트로봇 강민석 실장이 언팩쇼에서 신제품 발표를 하고 있는 모습



2021 서울 카페쇼 엑셀런스 어워드를 수상한 (주)민트로봇의 강민석 실장



코로나 이후, 많은 부분들이 무인화 혹은 비대면으로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스퀘어민트는 서비스를 위한 최첨단 자동화 로봇 가전이에요.

키오스크에서 결제를 하면, 로봇이 음료를 제조하여 픽업대에 갖다주면 끝입니다.

전시회에서 시연했던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경우는 결제부터 최종적으로 음료가 나오는데가지 40초 내외로 굉장히 빠릅니다.

​​

기존에 있던 것들이 굉장히 산업용 설비와 같이 차가운 이미지였다면, 스퀘어민트는 세계 최초로 가구와 결합하여 굉장히 소비재같은 느낌을 주었어요. 어느 공간에서도 어울립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색상 외에도 총 10가지 색상이 있어서 취향에 맞게 조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